공지브리핑

공공노총, 대한직장인체육회와의 건강하고 활기찬 업무협약식 진행!
글쓴이 : 관리자 등록일 : 2019-09-24 17:20:35 조회 : 66
업무협약식.jpg (60K)

공공노총, 대한직장인체육회와의

 

건강하고 활기찬 업무협약식 진행!

 

 

- 직장스포츠 활성화와 정책/조직사업 수행을 위한 상호 조직 내 특별기구 설립 추진!!

 

 

923() 공공서비스노동조합총연맹(이하 공공노총) 회의실에서 대한직장인체육회와의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금일 공공노총-대한직장인체육회 업무협약체결식 모습 공공노총

 

 

 

공공노총과 대한직장인체육회는 2019년 상반기부터 지속적으로 상호 업무협조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국민과 국가, 기업 및 기관의 직장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사업 전반을 함께 논의하고 구상하기 위한 특별기구 설립을 확약함으로서 보다 구체적이고 진일보한 조직체계를 갖춰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충재 위원장과 어명수 대표의 인사말 공공노총

 

 

 

금일 협약식에서 이충재 위원장은 직장인들의 생활스포츠는 다양하고, 생활체육단체들은 국민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매우 적극적이고 활성화되어 있지만, 이들의 권리에 대해서 국가에서 조차 매우 무관심한 상황임을 개탄하며 공공노총과 대한직장인체육회의 업무협약식은 직장인들의 일과생활균형의 관점에서 이들의 권리증진 노력이 곧 국민들의 건강한 생활권을 보듬는 일이 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대표는 대한민국 생활스포츠의 역사는 근대역사와 궤를 함께 한다 볼 수 있으나, 아직까지도 한국사회 내 직장스포츠의 체계화는 더딘 상태이며, 회원들의 권익은 매우 열악하다. 또한 제대로 된 생활스포츠 지원사업 등은 아직도 요원하다. 공공노총과의 협약을 통해 발전된 정책적조직적 지원을 통해 국내 활로를 개척하고, 국외 활동에 직장스포츠의 홍보와 참여에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대표는 업무협약서를 전달받으며 협약식 수여식을 마쳤다.

 

 

 

공공노총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